글쓴이 쌀라면 조회 53 조회 날짜 20-02-05 06:50
첨부 바이러스코로나,태양코로나.jpg ( 112.3K )
첨부 신종코로나진원지.png ( 873.3K )
첨부 우한폐렴진원지.png ( 906.2K )


남원(남한최고)부사 변학도(문대통령,문안천의장자)는 중국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에서 발생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우려를 표하며 확산방지와 귀국한 우한지역교민들 안전에도 총력을 기우려 달라고 당부하고서도 우한사태가 경제에 악영향을 끼칠까 염려하였다. 


이에 국무총리 정세균이 신종코로나 확진자 증가를 심각하게 여기며 " 당분간 우한 지역의 중국인 입국을 금지할 것입니다. 지금 무엇보다 시급한 사안은 감염자 확산을 막아 피해를 최소화하여야 될 것입니다. 현재 미국은 독감으로,중국은 신종코로나 확산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미중1차무역협상의 여파가 미중 뿐만 아니라 주변국의 경제에 나쁜 영향를 끼쳐 군소국가들의 입지를 더욱 좁히고 있습니다. 미국은 체질에 맞지 않는 제조업 살린다며 재정적자가 급격하게 증가했고 이를 숨기느라 많은 일자리창출과 주식부동산띄우기에 바쁩니다. 또 중국은 불공정한 통상정책을 버리지 못 하고 첨단분야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주변국의 기술투자를 강제하며 홍콩 대만 한국 일본 등에게 자유 주권 안전을 담보로 압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중의 약육강식적 경제정책이 군소국가의 원한을 사게 된 이유로 미국의 관세기술장벽과 같은 자국우선주의가 눈총을 받다가 급기야 독감을 일으켰고, 중국은 미중1차무역협상에서 소탐대실(관세인하 vs 금융개방,지적재산권,기술차단등)하여 허기진 상태인데 홍콩우산혁명과 대만일국양제갈등에 미국이 개입하면서 이를 진압하느라 과로가 겹쳤고 결국 면역력(방역체계)이 약화돼 신종코로나corona(중국vs홍콩대만갈등)를 발생시켰습니다.

허나 현실적 이유는 중동에서 출발한 것입니다. 2도령(아베 트럼프)의 감시정찰클론군사기지(공군,검찰)와 지역구연동클론군사기지(지상군,보수야당) 2곳이 이란의 미사일공격을 받았는데도 이2도령의 트윈클론(공군과지상군)은 반격도 하지않고 군사적방법이 아닌 경제제재를 강화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지요. 전면전을 피하고 싶어 그러나 싶었는데, 이제 보니 우한(숫소,우마왕) 시진핑을 노렸을 줄이야 어찌 알았으리오! 과거 천안함폭침(당시암행어사시진핑)도 그냥 묵과할 수 없는 일이건만, 사악한 코로나변종클론(중국vs변방갈등으로발생)이 호북우한(북경우마왕시진핑)을 덮친 일이야 말로 더이상 두고 볼 수 없는 천인공노할 짓일 것입니다. 앞서 이란의 솔레이마니드론폭격(=검찰표적수사로조국제거) 뿐만 아니라 이번 우한 코로나변종클론사태(중국vs홍콩대만갈등원인)는 암살과 협박으로 상대를 위협하고 원하는 바를 획득하려는 의도가 지나치게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근래 한국당 황교안(제천대성) 대표처럼 총선을 구실로 클론한국당(비례한국당)을 내세워 선거제를 어지럽게 교란하는 경우도 있고, 이2도령(암행어사)처럼 보수검찰을 부추겨 국정을 혼란스럽게 하는 방법도 있지 않소이까! 어쨌든 황교안이나 이2도령이나 그놈이 그놈 같소이다! 우리는 조국(검찰개혁,진보검찰)을 법무부장관으로 임명해 검찰개혁의 선봉에 내세워 이2도령(아베 트럼프)과 결탁한 보수검찰의 편향적 감시정찰을 바로잡고 선거를 공정하게 치루고 싶었지요. 허나 검찰개혁에 반대하는 보수검찰은 집요하게 조국(진보검찰)을 표적공격하였고 이를 버티지 못 한 조국은 참혹하게 제거되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보수검찰의 표적테러에 격분한 1+4연동비례세력은 선거제와 검찰개혁법을 본회의통과시켰지만 민주당에겐 한국당의 클론공격(비례한국당,클론한국당)을 막아내고 원내1당이 되어야하는 사명이 있지 않습니까! 한국당을 복제한 클론한국당은 결과적으로 민주당의 원내1당지위를 위협하였고 군소정당의 지역구와 비례의석수를 보장해주기로 한 약속을 지킬 수 없게 만들었지요. 이렇게 클론한국당이 1+4연동비례세력의 연결고리를 약화시킨 일은 군소정당의 권익을 훼손한 것인 만큼 그냥 묵과할 수 없는 야만적 테러행위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란과 범시아파세력(=1+4민주당과군소정당)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시아파민병대세력을 미군의 감시정찰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려 노력했던 솔레이마니(=조국,진보검찰) 사령관이 트윈클론(보수검찰과보수정당)의 드론공격(지휘부명령에절대복종하는검찰수사)에 비참한 죽임을 당한 일이 결코 낯설지가 않습니다. 우리 조국 전 장관은 보수검찰의 힘을 약화시켜 진보진영의 안전을 추구하였지요. 그런데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보수검찰이 조국을 표적으로 설정하고 무자비한 드론공격(지휘부에절대복종하는검찰수사)을 자행하여 그를 사직시켰으니 악날한 검찰에 대한 진보진영의 분노가 하늘을 찔렀소이다. 지금이야, 추미애(진보강경파) 장관이 건방진 보수검찰을 때려잡고 있으니 이처럼 속이 편할 순 없습니다! "하며 코로나변종클론과 클론한국당의 공격을 거세게 비난하였다. 


이때 한국당 제천대성 황교안 대표가 " 민주당이 클론한국당을 비난하지만 1+4연동비례세력이 이미 클론민주당이라는 건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오! 민주당이 연동형비례선거제와 검찰개혁이라는 패스트트랙미사일로 지역구연동한국당과 감시정찰기구인 검찰, 이 두 곳을 공격하지 않았소. 나,황교안과 뜻을 같이 하는 한국당은 제2,제3의 황교안이며 이2도령과 뜻을 같이 하는 검찰 역시도 제2,제3의 이2도령일 것이니 우리는 어떠한 적의 공격에도 물러서지 않을 것이오. 우마왕(숫소,우한시진핑)이 북녀(김정은)와 홍콩대만 등을 꼬드겨 정치경제적 이득을 취하려 하였지만 이2도령이 그렇게 쉬운 상대는 아니지 않소. 미중1차무역협상이 군소세력(홍콩대만한국등등)의 이익을 대변하지 못 한채 미중은 각각 자기들 급한 불만 꺼지 않았소! 상황이 이러하니 부족한 부분을 채울 목적으로 이2도령(아베 트럼프)은 대중국협상에 만족하지 못 하고 유럽을 상대로 관세협상을 펼치며 자국우선주의를 고집하고 있고, 중국도 이2도령이 첨단분야에 대한 기술교류를 차단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큰 우려를 표하며 홍콩 대만 한국 등에 강제기술이전압박을 멈추지 않고 있소. 우마왕(우한,시진핑)은 과거에 자신의 동맹연대세력과 했었던 같이잘살아보자는 연동비례약속을 어기고 연동율캡(축소)을 씌우며 홍콩의 자유를 억압하고 대만의 주권을 인정하지 않고 있소. 또 한국에 대해선 메모리반도체적자를 언급하며 기술이전이 부족하다는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소. 이러한 이유로 홍콩 대만 등은 중도를 표방하며 제3지대라는 자강(자력갱생)세력을 형성하여 자신들의 자유와 주권을 지키려 하고 있소. 결국 코로나변종클론(중국vs홍콩대만의반목)은 우마왕(우한,시진핑)의 제국주의적 욕심에 억압당하던 군소세력(홍콩대만한국등)의 불만이 폭발하며 분출돼 나온 반중국세력이 분명하고, 이로 인해 중국은 고립무원이 될지도 모를 일이오. 그리고 변사또께서도 우한(숫소,우마왕) 시진핑의 일이 곧 변사또의 일이 될 수 있음을 잊어선 안 될 것입니다. 변사또께서도 클론한국당과 군소야당이 약진하여 큰 성과를 거둔다면 집권여당이 원내1당 자격을 잃고 군소야당에 의지하는 초라한 입장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크지 않소이까! 또 원활한 국정운영을 위해선 한국당과 클론한국당처럼 민주당도 클론민주당을 갖추고 싶을 것이오. 그러므로 정당득표율3%가 넘는 정의당이 클론민주당 역할을 충분히 할 듯 싶고, 나머지 군소야당은 제3지대에서 헤쳐모일 듯 보이니, 이제 그들이 거추장스럽지 않습니까! 나 뿐만 아니라 변사또께서도 제3지대세력을 산산히 흩어 내것으로 만들지 싶을 것이오. 허나 얼마 전 안철수 전 대표도 귀국하며 정계복귀와 반문연대 구축을 선언하며 제3지대통합을 주장하였소. 하지만 바미당 손학규대표는 안철수가 보수세력과 한께 반문연대를 시도할지 모른다는 의심을 품고, 그가 요구한 비대위 구성에 반대하지 않았소. 그 바람에 안철수는 신당창당을 선언하였지만 제3지대통합을 계속 노리고 있고, 여기에다 박지원 정동영 손학규 등은 비례당꼼수정치를 비판한다는 핑계로 모여선 제3지대친목모임까지 하였소이다. 아직 그들 중에 구심점이 없어 앙꼬없는찐빵과 같으니 각자 생각이 다르더라도 살기 위해선 결국 V3안철수(백신,vaccine)를 받아들일지도 모를 일이오. 만일 제3지대세력(중도,반문세력)이 양간지풍(강원도산불,빌딩골바람)과 양간지류(헝가리유람선침몰,교각급물살) 사이에 갇혀 있는데도 1+4범진보세력이라는 의리 때문에 민주당이라는 벽을 허물지 않는다면 바람에 뜯기고 거친 물살에 휩쓸려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니 말이오! 어쩌면 사또께서도 우마왕(숫소,우한시진핑)처럼 내우외환을 겪게 될지 모를 일이오! "라며 깔깔 비웃으며 변사또와 추미애 장관이 선거제와 검찰개혁으로 한국당의 주권과 검찰의 자유를 훼손한다며 맹비난하였다. 


그러자 한국당 삼장원내대표 심재철이 " 코로나변종클론(중국과변방의갈등)의 발생은 중국이 주변국의 자유와 주권을 억압하여 변방(홍콩대만한국위구르등)을 살기 어렵게 만든 우한 시진핑의 욕심에서 비롯한 것이니 인명보다 재물을 우선시 하는 건 성인군자의 도리가 아닐 것이오, 아멘! " 하며 두 손을 합장한채 변사또에게 신종코로나사태의 조속한 수습을 요청하였다. 


그리고 삼장 심재철과 동행한 정책위장사오정 김재원이 " 작금의 중국코로나변종클론(중국과변방간대립갈등)의 확산은 지방정부와 방역단체 간의 연동비례체계가 제한(연동율캡)되어 제 때 방역관리가 되지 못 한 때문이오. 허니 이를 타산지석 삼아 각 부처간의 연동율을 높여 제3지대중도층(소외층,약자)의 희생을 최소화하여야 될 것이오!" 라며 변사또를 질타하였다. 


이 때 뒤 늦게 도착한 사무총장돈팔계 박완수가 "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속수무책 돈(경제)을 희생시키더니 이제는 인명까지 해치는구나! 내 지금까지 동족의 죽음에도 성인의 가르침을 본받아 참고 있었지만 인명을 경시하는 우한(숫소우마왕시진핑)의 행태는 더이상 두고 볼 수 없소이다. 내 반드시 제천대성 손오공을 앞세워 정의의 심판을 내릴 것이오!" 하며 서쪽방향으로 삿대질하였다.


《e스포츠가 미래를 예언하는 내용입니다》

작년2019년 10월과 11월 프랑스파리에서 개최된 글로블 게임 챔피언전인 SWC2019(SummonersWarWorldArenaChamp), 롤드컵(LeagueOfLegendWorldChamp)에서 각 각 레스트l'est, 인빅터스가 우승했고 모두 중국팀였네요. 그리고 10월에 2019블레이드앤소울(BladeandSoul) 월드챔피언십이 서울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됐고 여기서도 중국팀 Fear no one 이 우승했다. 중국의 연이은 우승 속에서도 우리 한국팀이 11월 미국캘리포니아오클랜드아레나에서 개최된 2019펍지(PUBG)글로블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우승자는 Gen.G 였다. 

@summon소환하다 +legend말씀을전파하다= 전염성있는무엇을불러내다. ---> blade and soul(sole)자가격리 +fearnoone아무도없는두려움 = 신종코로나확산으로 아무도없은텅빈도시!

@펍지PUBG(PacificUprisingBattleGround)반란군(북중러)과연합군(한미일)의 가장 치열한 전쟁터,격전지가 바로 한국이다. Gen Game,유전자게임, 아직도 얼굴싸움 중이라네, 참 어이 없다!

0
추천
0
비추
  • 쌀라면

    출석일 : 35

댓글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시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비추 날짜
8192
전체공개   충청의 변심? 댓글1
촛불이야기 35 0 / 0 02-14
8189
전체공개   샌더스와 기생충
촛불이야기 44 1 / 0 02-11
8184 알바 49 0 / 0 02-10
8183
전체공개   총선과 조국 댓글1
촛불이야기 49 0 / 0 02-09
8178
전체공개   총선과 문재인경제 댓글1
촛불이야기 55 0 / 0 02-05
8177 쌀라면 54 0 / 0 02-05
8175
전체공개   위성정당. 댓글5
요를레잇힝2 60 0 / 0 02-05
8167 이정호 82 2 / 0 02-01
8165
전체공개   중국 코로나 불황(?)과 북한 댓글2
촛불이야기 87 0 / 0 01-31
8162 알바 143 2 / 0 01-24
8161
전체공개   30대와 부동산
촛불이야기 88 0 / 0 01-22
8159
전체공개   미, 한국 최대압박? 댓글1
촛불이야기 112 0 / 0 01-18
8158 알바 118 3 / 0 01-13
8157 촛불이야기 140 0 / 0 01-13
8155
전체공개   그사건 그검사 DB 댓글1
요를레잇힝2 156 0 / 0 01-11
8154 알바 120 1 / 0 01-11
8152 요를레잇힝2 106 0 / 0 01-11
8144 알바 150 0 / 0 01-09
8137
전체공개   트럼프 발표 ㅋㅋ 뭐냐 ㅋㅋ 댓글9
알바 154 0 / 0 01-09
8132 알바 171 1 / 0 01-08

회원로그인

새로고침새로고침 위로위로 아래로아래로 모바일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