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알바 조회 503 조회 날짜 20-01-09 01:48


뭐지 ㅋㅋㅋㅋ


 

- 우리는 다친 사람 없다

- 상황은 나쁘지 않다 

- 사살한 솔레이마니는 테러리스트 

- 솔레이마니는 헤즈볼라 훈련시켜 유혈사태 발생시켜 

- 폭탄테러등을 감행 

- 솔레이마니 진작에 제거됬어야  이것은 테러리스트에대한 경고

- 이란에 대한 제제포함한 다양한 옵션 검토중

- 잘못된 핵협상 때문에 현금지원 받은 이란은 오히려 여러 공격에 나서,  잘못된 오바바의 협상때문

- 이란정권은 자국민에대한 억압도 심해져 

- 이란이 핵개발 야욕을 끝내야 한다

- 유럽 중국 러시아도 이란 핵 합의  유산에서 벗어나야 

- 이제 함께나서서 이란과 새로운 합의를 만들어야 한다

- 이란은 잠재력을 갖추고있어 위대한 나라가 될수 있다

- 이란은 폭력 부추기지 말아야 한다  세계는 동일한 메세지를 보내야 한다

- 나토는 중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개입해야 한다 

- 이제 미국은 에너지 자립했다 더이상 중동의 석유에 의존하지 않아도 된다

- 미군은 더욱더 강력해져서 사상 최고의 위력을 가지고있다

- 미군 짱짱맨 미사일 조난 쎔

- 하지만 굳이 쏠려고 하는건 아님 이것은 억지력이다

- 미군은 isis 는 쳐발랐고 두목 알바그다디 제거했다  

- is 는 이란의 적이다 is 격퇴는 이란에게도 좋은일이다  우리는 is 제거에 협력해야 한다 

- 앞으로 번영과 조화를 이뤄나가자 




???



ㅋㅋㅋㅋㅋㅋ


뭔데 ㅋㅋㅋ




뭔소리여 ㅋㅋㅋ



확전은 안할모양이네 ㅋㅋㅋ


일단 한번 참고 명분 갖추기로 가나보네


ㅎㅎㅎ





0
추천
0
비추
  • Member image

    알바

    출석일 : 419

  •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ㅠ ㅌ ㅠ )

댓글목록

알바 의 댓글

알바 @ 8137 8138 날짜
0 0
물리적인 어택은 안하고

그냥 경제재제 하는 각인득 ?

어차피 기름줄 차단하면  이란은 꾸에엑이니..

알바 의 댓글의 댓글

알바 @ 8138 8139 날짜
0 0
발뻗고 잡시다 ~~~ 전쟁없음~~` 꿀잠자세요~~~

알바 의 댓글

알바 @ 8137 8140 날짜
0 0
결국 오바마가 했던 핵협상은 똥이다

백지에서  다시 시작 해볼까 ? 아니면 뒈지시던가

뭐 이런 내용을 완곡하게 표현한 듯...

ㅎㅎ

이정호 의 댓글의 댓글

이정호 @ 8140 8142 날짜
0 0
결국... 오바마 까기였다..?

혹, 트럼프가 오바마에게 자격지심이..???

알바 의 댓글의 댓글

알바 @ 8142 8143 날짜
0 0
오바마 핵협상 내용이 내실이 없었던 것도 사실이니까요..

장거리 미사일 개발 제한도 안걸고.
핵 폐기도 아니고...
돈은 선불로 주고.. 했으니;;;

이정호 의 댓글의 댓글

이정호 @ 8143 8145 날짜
0 0
미국도 바보가 아닌 이상,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합의를 했던거 아닐까요?

제가 보기엔
트럼프의 맹목적 친 아지라엘 정책의 시각에서 불만이 크거나,
미국이 중동을 각개격파하는데 장애물이 되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바마도 바보는 아니고, 또 지극히 미국의 이익이라는 입장을 대변했던 걸로 보이는데..

알바 의 댓글의 댓글

알바 @ 8145 8146 날짜
0 0
오바마는 포장지만 그럴듯한 패션좌빨 캐릭터였죠... 요샌 그걸 PC충이라고 합디다만...

내실이 없었어요...

중국한테 일본한테 북한한테 그리고 중동의 적국들 한테 했던 정책들 보면

그냥 시간만 질질 끌면서 상대방이 더 힘을 키우고 목에 힘줄 수 있는 기회만 더 줬을 뿐

그와중에 무슨 합의네 뭐네 하면서 자기 광만 팔았죠..

오바마가 아무것도 안하니까 상대방이 시비를 안걸었을 뿐..

장기적으로 보면 미국의 적국에 더 유리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행동들을 한거죠.

어찌보면 트럼프가 오바마때 싸질러 놓은 똥 처리하고 있는 상황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정호 의 댓글의 댓글

이정호 @ 8146 8153 날짜
0 0
트럼프가 남이 싼 똥이나 치워줄 착한(?) 캐릭터는 아닌듯 한데...

암튼, 미국의 국익(?) - 다자주의 관점 보다는 - 이라는 관점에서 그렇다는 거군요..

요를레잇힝2 의 댓글

요를레잇힝2 @ 8137 8149 날짜
0 0
중국 엄청 당황스럽겠네요.
게시물 검색
시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비추 날짜
8388 요를레잇힝2 22 0 / 0 07-11
8387 요를레잇힝2 28 1 / 0 07-10
8386
전체공개   문정부 막장?
촛불이야기 22 0 / 0 07-10
8384 촛불이야기 32 0 / 0 07-08
8381
전체공개   박지원.. 묘한데요? 댓글1
요를레잇힝2 57 0 / 0 07-03
8380 촛불이야기 50 0 / 0 07-03
8376
전체공개   국가(國家) 와 국경(國境) 댓글3
이정호 49 1 / 0 07-02
8375 촛불이야기 44 0 / 0 06-29
8370 촛불이야기 64 0 / 0 06-27
8368
전체공개   미 관세보복?
촛불이야기 53 0 / 0 06-26
8367 촛불이야기 64 0 / 0 06-24
8366 촛불이야기 70 0 / 0 06-23
8365
전체공개   자주국방?
촛불이야기 60 0 / 0 06-22
8364
전체공개   전쟁? 다 죽는다!
촛불이야기 65 0 / 0 06-21
8363 촛불이야기 71 0 / 0 06-20
8362 촛불이야기 104 0 / 0 06-19
8361 촛불이야기 73 0 / 0 06-18
8360 촛불이야기 99 0 / 0 06-17
8359 촛불이야기 93 0 / 0 06-17
8358 촛불이야기 93 0 / 0 06-16

회원로그인

새로고침새로고침 위로위로 아래로아래로 모바일모바일